런닝 메이트

런닝 메이트


무라카미 하루키는 제가 좋아하는 작가중에 한명인데요

그의 글 중에서 달리기에 관한 글이 참 많지요

그는 자타공인 마라토너여서 달리기와 글과 연관성에 관한 이야기도

잘 풀어내는 편이라 저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ㅎ



가끔 그가 트랙을 돌았다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어서 

저도 한번 따라해보려고 ㅋㅋ

제가 다니는 대학원 운동장의 트랙을 돌아보기도 했는데요

혼자 돌려니깐 뭔가 심심하더라구요 ㅎㅎ

책에서는 가끔 현역 마라토너와 눈인사를 할 정도로 같이 돌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ㅎ

저는 그런 거 없고 일단 이어폰 꼽고 음악 들으면서 돕니다 ㅎㅎ

그것도 괜찮은 방법이더라구요 ㅎㅎ

여튼 런닝 메이트가 없다고 하더라고 달리기는 멈출 수 없으니깐요 ㅎㅎ

자신이 얼마나 달릴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