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2010체험판 다운링크 엑셀활용

엑셀2010체험판 다운링크 엑셀활용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일하는 많은 분들
엑셀 열심히 두드리는 분들 계시죠?
월요일이라 더더욱 지키고 힘든 시간인데요
다들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곧 주말이 올꺼랍니당~!!^^

 

 

오늘은 엑셀2010체험판을 알아볼텐데요
빌게이츠는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 이런 프로그램을 개발했지?
만약 엑셀이 없었다면 어땠을까?
같은 시대를 살고 있어서 영광스러울 정도에요~

 

 

회사에서 엑셀을 활용하시거나
가정에서 엑셀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런 생각을 한번쯤 하셨을 것 같아요
만약 이 프로그램이 없었다면 어땠을까?
가계부를 쓸 때 함수식이 없었다면 어땠을까
회사에서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수치 계산을 할 때
표, 그래프, 수치, 도표, 메크로, 함수 등등
이거 다 수기로 해야하나? ㅎㅎ
그래서 더더욱 놀라운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러한 좋은 프로그램을 구매하기 전에
체험판을 통해서 미리 체험해보고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이상하게 얼마전부터는 엑셀2010체험판을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저희 회사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를 구매하였기에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체험판을 미리 써보면 좋을텐데
아쉬운 생각이 들어요

 

 

프로그램 자체가 고가이기 때문에
구매 전에 한번 써보면 어떨까 싶은데요

대학생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버전도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인증과정이 까다롭고
컴퓨터를 지정해야 해서 번거롭더라구요

 

 

회사에서는 구매하여 쓰고 있지만
저도 집에서 가계부를 엑셀로 쓰고 있어서
엑셀2010체험판을 엄청 검색했는데요
다 낚시더라구요 ㅎㅎ

 

 

 


간혹 어둠의 경로를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뭔가 불안하고 찝찝해서 
그냥 한셀로 넘어갔어요 
그런데 확실히 차이가 있긴 있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경제적으로 엑셀을 쓸 수 있는 걸 발견했어요
바로 엑셀 다운로드 버전~!
2만원대로 준비되어 있구요
1개의 컴퓨터에서만 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한번 사 놓으면 평생 쓸 수 있잖아요~ㅎㅎ

 

 

엑셀의 가능성은 무한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엑셀 활용이라는 용어도 있는 것 같아요
제한 된 기능을 내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프로그램
그래서 이용가치가 훨씬 더 충분한 것 같아요

 

 

 

고등학교 때 처음 엑셀을 배울 때
뭐 이렇게 귀찮은게 다있어?
수학도 귀찮은데
컴퓨터에서까지 수학이라니…이랬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유용할줄이야~
제값을 다 한다는게 이런거구나 싶은게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입니다

 

 

엑셀2010이라고 하면 벌써 9년전 제품이네요
하지만 저는 아직도 이 제품을 씁니다
가장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고
가장 익숙하기도 하구요
저와 같은 마음이신 분들이 많으셔서인지
아직도 제일 핫한게 바로 엑셀 2010인 것 같습니다

 

 

사무자동화, 엑셀활용과 같은
새로운 용어와 전문적인 시험들이 등장한 것 역시
그 시작은 엑셀에서부터가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무슨 엑셀찬양하는 사람같은데요 ㅎㅎ
너무 편리하다보니 그만… ㅎㅎ

학교다닐 때는 잘 알지 못하던 기능들을 잘 활용하여
가정에서도 편히 쓰이는 엑셀
정말 칭찬해주고 싶어요~!

 

 

이에 대응할만한 더 대단한 프로그램이 나오지 않는 이상
엑셀을 대적할 자는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엑셀2010체험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체험판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라서..
저는 다운로드판을 구매하였는데요
어차피 조금 사용해보고 종료될 체험기간이라면
절략적으로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오늘도 엑셀과 함께 능률 팍팍 올리는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