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의 힘

아기의 힘


아기는 정말 성장이 빠른 것 같습니다

처음 집에 왔을 때는 정말 신생아였는데

지금은 손가락을 갖다대면

손으로 잡는데 그 아귀힘이 상당하네요 ㅎ

제가 악력이 좀 강한 것도 있는데

그래서 우리 아이도 아귀힘이 강한가 ㅎㅎ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귀여워서 자꾸 손가락을 갖다대는데

그럴 때마다 손가락을 잡고 놔주지 않습니다 ㅎ

아기라는 존재는 힘이 약하지만 한편으로는 강하기도 합니다

물리적인 힘은 약할지 몰라도

주변의 어른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켜버리니깐요

그것이 어쩌면 이 세상 어떤 힘보다 가장 강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ㅎ

여튼 오늘은 하루종일 아기의 손아귀 힘을 느끼면서

아기랑 놀았는데 정말 이래서 아기를 낳는구나 또 한번 느꼈습니다

아빠가 된 것도 신기하고 좋은데

앞으로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고 설레이는 요즘이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