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커민씨드 효능 최고네요

블랙커민씨드 효능 최고네요!

요즘 건강프로그램을 섭렵하고 있는 주인장입니다
왜냐하면 또 겨울이 왔기 때문이죠
겨울이 오면 설날이 오고 1살을 더 먹어야 하기 때문에
갈수록 건강관리에 힘써야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건강 프로그램들을 통해서
좋은 푸드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블랙커민씨드라는 한 씨앗에 대해서 나왔어요
남유럽에서 나는 니겔라사티바의 씨앗을 말하는 블랙커민씨드
지중해의 보석이라도 불리울만큼 몸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냥 먹을 수도 있긴한데요 원악 딱딱하기 때문에
오일로 만들어서 많이들 섭취하고 있어요
캡슐로 먹는 방법도 있다고 하네요~

 

 

과거에 중동이나 이집트에서는 이 블랙커민씨를
만병통치약으로 여기고 복용해왔다고 해요
무려 2000년 동안이나 말이죠~

 

 


죽음 외의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기록되어 있을 만틈
블랙커민씨드 효능을 극찬하고 있는데요
옛 어른들이 그렇게 말씀하시는데는 당연히 이유가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블랙커민씨드 효능을 자세히 알아보려고 해요

 

 

블랙커민씨드 효능 첫번째는 염증을 제거해줍니다
이는 이 씨앗에 들어있는 티모키논이라는 성분 때문인데요
모든 병의 원인은 염증에서 시작한다고 하잖아요
염증을 제거해주는 기능만으로 만병통치약으로 불리우는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특히나 류머티스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요즘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관절염 외에도 피부염이나 위염 등에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예방은 물론이고 증상이 완화되는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앓고 계시는 당뇨병!
당뇨를 개선시키는 게 블랙커민씨드 효능 중에 하나입니다

 

 


체내에서 혈당의 상승을 막아준다고 하니
정말 착한 씨앗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진짜 진짜 중요한 블랙커민씨드 효능은
바로 항암작용이에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티모키논 성분이 염증제거는 물론이구요
암세포까지 사멸시킨다고 합니다
게다가 암을 유발하는 세포 증식을 억제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많은 암환자 분들이 블랙커민씨드를 복용하고 계십니다
췌장암이나 결장암, 유방암 등의 암을 예방하고 증식을 억제해주는
슈퍼푸드인 것 같습니다^^

 

 

블랙커민씨드를 꾸준히 복용하신다면
면역력에도 아주 좋아서
쉽게 질병이 걸리지 않는 만능몸(?)으로 만들어줘요~
항바이러스 작용이 아주 뛰어나기 때문에 
과거에 만병통치약으로 불리웠나 봅니다

 

 


이는 티몰이라는 성분때문인데요
티몬 아니구요 티몰인데요 ㅎㅎ
세균에 맞서기 위해서는 면역력 강화가 정말 중요하잖아요
각종 바이러스로부터 나를 지킬 수 있는 면역력 강화에도
한몫을 든든히 하는 블랙커민씨드 효능입니다

 

 

혈액 순환에도 좋은 기능을 하기 때문에
하체 부종이 있으신 분들게도 좋은 효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혈관에 쌓여있는 불필요한 영양분들을 배출해줘서
혈관을 뻥뻥 뚦어주고 피의 흐름을 좋게 만들어줘서
여러가지 혈관질환에도 아주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다이어트와도 연관이 되는데요
체지방을 감소시켜주기도 해서
정말 사랑스러운 씨앗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오늘부터 블랙커민씨드 먹기로 했어요
블랙커민씨드 효능 톡톡히 보고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몸에 좋은거라도 과하게 되면 좋지 않아요
오일로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루에 4티스푼 정도만 드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오일보다는 캡슐 형태가 더 좋다고 하네요

 

 

만병통치약으로 불리우는 
블랙커민씨드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정말 많은 효능들이 있는 착한 식품인 것 같은데요
오늘부터 꾸준히 먹어보고 좋은 효과 봤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