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과 효능 놀라워요

무화과 효능 놀라워요~

각종 여성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부터 무화과 효능을 느껴보심이 어떨까요?
제가 얼마전에 무화과에 대해서 제대로 공부했는데요
그 효과가 너무나 대단해서 여러분들게 소개하고 싶어요
특히 여성분들게 추천드립니다

 

 

저도 30대가 되어서 얼마전에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았는데요
임신을 하여 산부인과에 가지 않는 이상은
자궁경부암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하고 검사를 해본다거나
하는 여성분들은 거의 없을거에요
하지만 여자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암이고
미리 발견하면 치료가 쉽기 때문에
미혼여성들도 산부인과 검진을 주기적으로 받아야 합니다
제가 이런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무화가가 자궁경부암에 좋기 때문이에요

 

 

또한 방광암, 인후암, 선암 등에도 무화과가 쓰이기 때문에
하늘이 내려준 식품이라고도 합니다

 

 


목에 통증이 있는 분들이나
치질을 않고 있는 분들이라면
역시나 무화가 효능을 톡톡히 보실 수 있습니다

 

 

무화과를 달여서 치질환부에 묻혀주면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하네요
제 친구가 출산 이후에 치질이 생겨서 아주 고생을 했는데요
무화과 효능을 톡톡히 봤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그때는 그냥 흘려 들었었는데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알았어요

 

 

이는 무화과 잎의 흰색 액체 때문인데요
이는 펩티드라는 성분입니다
혈압이 높으신 분들이라면 이 펩티드가 꼭 필요합니다

 

 


고혈압에 무화과 효능이 좋다는 것은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에요
저도 혈압이 조금 높은 편이라서 무화가차를 즐겨 마시는데요
다행이 더 이상 높아지지는 않고 꾸준하게 내려하는 편입니다

 

 

아까 치질환부에 묻히는 방법을 말씀드렸는데요
사마귀를 제거해주는 효과도 있어서
외부 환부에도 아주 좋은 기능을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하혈이나 코피등에 좋은 기능을 하기 때문에
각혈을 원하시는 분들은 무화과를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화과는 어떤 성분으로 이뤄졌을까요? 
주로 당분으로 이뤄졌다고 하는데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아주 풍부해서 여성분들 피부미용에 아주 좋구요
펙틴이라는 식이섬유 덕분에 변비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무화과 효능 알면 알수록 정말 대단하죠?

 

 

가을에 뿌리를 채취하여 바싹 말려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폐경에도 좋구요
자주 붓는 분들게도 좋고
기 순환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정말 무화과 효능 대단하네요
왜 이제서야 알게 되었는지 ㅎㅎ

 

 

무화과 효능을 제대로 느끼려면
어떻게 복용하여야 할까요?
보통은 무화과 뿌리를 달여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후에 달인 무화과를 드시거나
생열매로 드셔도 좋은 방법입니다
생으로 드실때는 5개 정도는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살코기와 함께 고와서 먹는 방법도 있구요
무화과 열매에 물을 넣고 끓여서 식수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해요

 

 

무화과 먹는 방법도 아주 간편하고 쉽네요
암에 좋고 여성에게 좋고 환부에도 좋은 무화과
쉽고 간편하게 물로 달여드시면서
건강까지 함께 챙기시길 바랍니다

 

 

내일부터는 비도 오고 진짜 추워진다고 하네요
몸이 추워지면 그만큼 면역성도 약해지구요
그럼 병도 더 잘걸리게 됩니다
올 겨울부터라도 무화과를 물에 달여
따뜻하게 드셔보는 것은 어떨지요
저는 인터넷에서 무화과를 대량으로 구매했어요
모르면 몰랐지 그 효능을 알고나니
안먹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똑똑하게 챙겨먹고 건강 유지하는 거야 말로
최고의 건강관리가 아닐까 싶어요
이웃님들 모두가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저도 제가 알고 있는 여러가지 식품들 효능을
자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무화과 효능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