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어렵지 않아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어렵지 않아요

 

많은 분들이 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데요

의외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카드 고지서가 오면 이용기간이 고지되어 있지만

잘 안보게 되는 것도 사실이구요

특히 요즘에는 이메일로 청구서를 많이 받기 때문에

이용기간에 대해서 잘 신경을 안쓰게 되는 것도 같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종이 페이퍼로 된 고지서는 열심히 보는데

이메일 고지서는 대충봐요 ㅎㅎㅎㅎㅎㅎ

 

 

암튼튼 오늘 알아볼 것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입니다~!

 

내가 언제부터 언제까지 사용한 것이

이번달 결제일에 청구되는 것일까?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내용을

여러분들게 공유해볼까해요

 

 

직접 보고 싶으신 분들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어플로 들어가셔서 로그인하신 후에

결제일 변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이 나와요

그곳을 클릭하시면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들어간김에 결제일을 변경해보았습니다

결제일이 17일이라서 좀 어중띤 부분이 없지 않았기 때문에

1일로 변경을 했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결제일을 1일 혹은 25일, 말일로 설정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야 깔끔한 느낌이 드는 것 같긴 합니다^^

 

 

결제일을 변경하게 되면 이렇게 이용기간 변경사항이 뜨는데요

저는 17일에서 1일로 변경하였기 때문에

5월 17일에 결제하고

그 다음에는 6월 17일이 아닌

7월 1일이 되었습니다

7월1일에는 이용기간이 많아서 요금이 많이 나오겠네요 ㅎㅎ

 

이건이렇구요 그냥 참고만하시구요

이제 본격적으로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아볼게요

 

 

아아 그전에~!

결제일 변경은 아침 8시부터 오후 9시 50분까지만 가능하구요

한번 변경한 후에는 60일 이내에 재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한번 변경을 하면 모든 결제일이 재정리가 되기 때문에

다시 바꿔버리면 매우 꼬여버리죠

그래서 이렇게 정해놓은 것이니 참고하세요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에 대한 표입니다~!

이렇게 딱보면 잘 모르겠다 싶으실거에요

제가 예를 들어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카드 결제일이 7월 1일이에요~!

그러면 지지난달 18일인 5월18일부터

지난달 17일인 6월17일까지 사용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제가 5월 18일부터 6월 17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7월1일에 빠져나가게 되는 것이에요~!

어렵지 않죠?

 

 

결제일을 25일로 예를 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결제일이 6월 25일 이라면~!

 

 

 

지난달 12일부터 이번달 11일까지 사용한 것

5월 12일부터 6월11일까지 사용한 것이

6월 25일에 청구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꿀팁을 하나 말씀드리면요~!

결제일을 14일로 설정하면 아주 편해요 ㅎㅎㅎ

바도 전달의 사용량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결제일이 6월 14일이라고 예를 들면

5월에 사용한 양이 나오는 것입니다

 

6월에 내가 쓴 카드값은 7월 14일에 결제~!

완전 간편하죠?

이것도 저것도 다 헤깔린다 하시는 분들은

14일로 결제일을 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싶은 분들은

나의 정보관리에서 결제일 변경으로 들어가신 후에

오른쪽에 보이는 보라색 박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알고보면 별로 어려운 것은 아닌데

괜히 헤깔리고 머리아픈게 이런거에요

그래도 합리적으로 올바른 소비 하시려면

꼭 필요하고 알아둬야 할 부분이니

이참에 한번 알아두시고 메모해 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