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가위를 내면 안될까

남자는 가위를 내면 안될까


상당히 젠더적인 발언인데 남자는 주먹이지라는 말이 있지요 ㅎ

가위바위보를 할 때 항상 이런 말을 하는 친구들이 있는데요 ㅎ

개인적으로는 저는 그냥 아무렇게 냅니다 ㅋㅋ



바위라는 것이 뭔가 힘의 상징이 되어버린 것 같아서

모든 남자가 이래야 한다면 저는 기준 미달일 것 같습니다 ㅎ

솔직히 저는 힘보다는 인내심이 강한 편이라

어떻게 보면 가위나 보자기가 맞을 것 같기도 한대요 ㅎ

어떤 한가지 인식에 사로 잡혀서 

이런 식으로 사는 게 개인적으로 편할 수도 있지만

 주변 사람이 불편할 수도 있고 아니면 불편 한건데

본인이 인지를 못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

글쎄요 선택은 개인의 문제이지만

저는 가위를 내고 싶을 때는 가위를 낼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