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XO가격 궁금하신가요

헤네시XO가격 궁금하신가요

 

평소에 술을 즐겨 마시는 데요

그렇다고 무턱대고 마시는 것은 아니고

딱 기분 좋을 정도로만 마시지요

특히 좋아하는 사람들과 그렇게 술을 마시는 것은

정말 편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술은 소맥입니다

소주와 맥주를 섞어서 만드는 술인데

요즘은 술값도 올라서 이제는 꽤나 비싼 술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도 저는 소맥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그 이외에도 다양한 술을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맨날 같은 술만 마시니깐 이제는 적게 마시더라도

조금은 새로운 맛을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헤네시XO를 생각하기도 하는데요

이름만 들으면 아는 분들은 아실 테고

저처럼 양주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면 잘 모를 수 있는데요

흔히 말하는 꼬냑이라고 하는 술이 바로 이 헤네시XO입니다

 

 

양주라 그런지 일단은 가격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가격은 우선 판매처마다 가격이 제각각입니다

그래서 발품을 파는 것도 중요한텐데요

하지만 크게 차이가 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곳에 사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700밀리 병은 30만원대에 파는 것 같습니다

 

 

가게 마다 대동소이한 가격이겠구요

아무래도 양주이다 보니 비싼 가격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어떤 분들은 바에 가면 이런 술을 키핑해서

가끔씩 방문해서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 역시 한 번 해보고 싶은 행동이지만

왠지 그런 날은 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튼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손님 접대용으로 나쁘지 않은 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같은 술을 먹다가 이렇게 새로운 술을 마시는 것

특히 좋은 사람들과 이렇게 마시는 술 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을 것 같은데요

손님 접대시 장식장에 꺼내서 마시면

그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튼 헤네시XO가격은 이런 느낌으로 보시면 되구요

헤네시XO에서 XO라는 것에 대해서 궁금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이 XO는 숙성등급을 표기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XO등급이라면 30년 숙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최고 숙성기간은 200년 정도 된 것도 있다고 하는데요

30년 숙성이 이정도인데 200년 숙성은 얼마나 비쌀지

잘 가늠이 되지 않네요

또한 맛도 궁금하기도 합니다

 

 

보통 술을 보면 엄청난 기간을 두고 제조하는 술이 많이 있는데요

이런 술들이 내가 태어나기 전부터 있었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저는 이상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이 술이 나보다 더 나이가 많다니 하면서 말이지요

여튼 헤네시는 원액을 바탕으로 포도 블랜딩을 해서

만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맛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

 

 

한편 헤네시XO가격이 이 정도인데

언제 돈 모아서 한병 사볼까 생각하기도 합니다

 

 

 

한번에 산다는 느낌 보다는 적금 들듯이 한 푼 두 푼 사서 모으면

왠지 그렇게 바싼 술을 사면 아까운 느낌이 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른 양주에 비해

헤네시XO가격이 저렴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그래도 가지고 싶은 술이기도 합니다

한번도 꼬냑을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소설이나 영화를 볼 때 꼬냑을 먹는 장면이 나오면

항상 궁금하기도 했었거든요

정말 어떤 맛이길래 저런 표정을 지을까 하고 말이지요

 

 

헤네시XO가격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면서

이 술에 대해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역시 술을 일단 마셔보고 이야기 하는 게

제일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즘 같은 날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내어서

간단하게 술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술도 적당히 즐기면 그것만큼 좋은 게 없는데

이왕이면 좋은 술이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