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조종해보고 싶다

한번 조종해보고 싶다


비행기를 타보는 것도 타보는 것이지만

실제 민항기를 조종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내가 타는 비행기를 조종하는 기쁨이란 어떨까 ㅋㅋ

전투기나 복엽기와는 다른 느낌 일 것 같은데

실제로 조종하면 진짜 어떤 기분이 들까요 ㅎ



가끔 이런 조종 시뮬레이터로 연습하는 조종사들을 보면서

적어도 저런 방식으로라도 해보고 싶은데

민간에서는 이렇게 하는 데가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뭐 어쩔 수 없지만, 티브이를 통해서 본 수없이 많은 계기판이 부착된

조종간을 보면서 진짜 비행사를 하려면 몸도 몸이겠지만

머리도 엄청 좋아야 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ㅎㅎ

저는 이과 머리는 아니어서 아마 시켜줘도 못할 것 같지만

그래도 이런 시뮬레이터라도 한번 만져보고 싶습니다 ㅎ

아마 불가능하겠지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