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자동차혜택 어떤게있을까?

하이브리드 자동차혜택 어떤게있을까?

요즘 저는 자동차에 관심이 아주 많습니다
얼마전에 면허를 땄거든요~!
제 친구들은 스무살즈음 다들 땄었는데
저는 늦은 나이에 겨우 면허를 취득했어요
차를 살 수 있는 능력이 될 때 면허증을 따서 바로 타려는 계획이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늦어버렸네요 ㅎㅎ
그래서 알아보게 된 하이브리드 자동차혜택
저처럼 이 정보가 필요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둘러보고 가세요~

 

 

여러가지 혜택 때문에 경차를 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이브리드 자동차 역시 많은 혜택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하이브리드를 선택하려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요
요즘처럼 환경문제가 심각한 때에 친환경적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타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여러가지 하이브리드 자동차혜택을 줘야겠죠?

 

 

기존의 엔진을 갖고 있음과 동시에 배터리 엔진을 추가적으로 동시에 갖고 있는 거에요
한마디로 기름과 전기가 동시에 사용되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기름으로 인한 유해가스 배출량이 반으로 줄어들게 되기 때문에
친환경자동차로 불리우는 거랍니다

 

 

국산차도 있고 수입차까지 하이브리드차가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차츰 넒어지는 것 같아서 저도 초미의 관심사랍니다

 

 

본격적으로 하이브리드 자동차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우선은 정부보조금과 취등록세가 면제됩니다

 

 

 


위의 혜택은 하이브리드 자동차 중고차를 구매했을 때에도 적용되어요
이정도만 되어도 돈백만원 정도는 이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친환경차 종합정보 지원시스템이라고 쳐서 들어가시면
친환경자동차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이 나와있구요
보조금 신청도 이곳에서 가능해요~

전기차는 물론이구요 하이브리드차량의 정보를 볼수도 있기 때문에
이곳에 들어가셔서 하이브리드 자동차혜택 꼭 받으세요

 

 

그렇다면 하이브리드 자동차혜택 중에서 보조금은 얼마나 될까요?
차량은 구매하는 것보다 그 유지비가 더 많이 들잖아요

 

 

 


요즘처럼 물가도 비싸고 한달 한달 월급이 사이버머니처럼 사라져가는 시대에
자동차에 들이는 비용까지 많아진다면 정말 한숨만 나오죠

 

 

자동차의 종류에따라 1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보조금이 지원이 된다고 해요
일반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경우에는 백만원이구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경우에는 오백만원입니다~
어떤 차량에 어떤 혜택이 있는지 꼼꼼히 알아본뒤에 구매하셔서
효율적으로 자동차 유지관리 하세요~

 

 

홈페이지에 가셔서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에 지원자 대상이 되는지 확인하시고
정부보조금 혜택 꼭 받으시길바랍니다
내년부터는 일반 하이브리드는 지원금 지급이 중지되기 때문에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어여 서두르시길 바라구요
이렇게 보조금이 축소되는 상황에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차량의 종류만 바꾸더라도 환경보전에 이바지 할 수 있기 때문일까요? ㅎㅎ

 

 

저도 아이를 낳은 뒤로 대기오염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더더욱
하이브리드 쪽으로 생각이 기울었답니당~
면허를 딴지 얼마나 되었다고 이런생각을 하는지
제 남편은 허허 웃기만 하는데요
그래도 어여 빨리 차량을 구매해서 타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기왕이면 하이브리드 차타고 하이브리드 자동차혜택까지 받으면서
대기환경도 생각하는 똑똑한맘이 되고싶은 욕심 ㅎㅎ

오늘은 하이브리드 자동차혜택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날씨가 좋아서 드라이브하기도 좋네요
주말에 드라이브 고고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