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토블락 내돈내산 후기(삼백초 효능)

파이토블락 내돈내산 후기(삼백초 효능)

 

얼마 전에 환절기 감기에 심하게 걸려서

고생을 좀 했습니다.

엄마는 아프면 안 된다고 하던데

정말 제가 아프니까 집이 제대로

돌아가지를 않더라구요.

육체적으로도 힘들었지만

정신적으로도 힘들었던 몇 주였어요.

그래서 감기와 목에 좋은 영양제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특히 환절기 목감기와 미세먼지에 좋다는

파이토블락을 구매하여 먹었습니다.

성분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파이토블락에는 삼백초 추출물이 들어 있어서

환절기 감기에 좋다고 합니다.

액상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라

흡수가 빠를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쓴 약을 잘 못먹는 스타일인데

이건 달달한 느낌이라서

꽤 먹을만 했어요

가볍에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어요

 

 

파이토블락의 영양성분은

삼백초 추출물(특허청 인정)

도라지, 생강, 모과, 대추, 더덕, 박하

기관지와 목에 좋은 성분들은

다 들어있는 것 같네요~!

다 챙겨 먹기 어려운 분들께

딱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삼백초는 잎과 꽃, 뿌리가 모두 하얀색이라서

삼백초라고 불리운다고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잎, 꽃, 뿌리 모두를

약재로 활용하고 있다고 해요.

주로 제주도와 지리산에서 자생합니다.

 

 

첫 번째 효과, 항염작용입니다.

삼백초 추출물은 염증에 도움을 줍니다.

미세먼지로 인해서 비염이 심해지거나,

봄철 기관지염, 폐렴으로 고생하신다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장염과 위염에도 좋습니다.

 

 

두 번째 효과, 항암효과입니다.

항산화 물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한의학에서 중요한 약재로 활용됩니다.

 

 

 

그래서 항염은 물론이고 항암에도 도움을 줍니다.

폐암의 줄기세표의 성장을 억제시켜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효과, 이뇨작용에 도움을 줍니다.

신장이 약한 분들이 드시면 좋은데요.

몸이 자주 붓는 분들,

배출이 잘 안되는 분들께 좋습니다.

 

 

네 번째 효과, 심혈관 질환 예방

(콜레스테롤 조절)

삼백초에 포함된 퀘르세틴 성분은

콜레스테롤을 조절해주고

탄닌 성분은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혈관과 혈압에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심혈관 질환,

뇌질환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약초입니다.

 

 

다섯 번째 효능, 생리불순, 자궁염에 좋습니다.

파이토블락의 삼백초 성분은

남성분들에게도 좋지만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성분이라서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파이토블락은 2022년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받았다고 하니까

믿고 한번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에게는 잘 맞았어요~!^^

 

 

앞으로 내 인생에 환절기 감기란 없다!

라는 생각으로 건강 관리 잘 하려구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