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대행사 많은 효과 봤어요 뉴와이마케팅

온라인마케팅대행사 많은 효과 봤어요 뉴와이마케팅

 

 

저는 학생일 때부터

즐겁게 해오던 운동이 있었는데요.

바로 스피닝이랍니다. 남들은 너무 힘들다며

금방 그만두곤 했었지만

저는 그게 그렇게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매일매일 타러다니고

나중에는 진지하게 이쪽으로 진로를 정해볼까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강사분들이 타는 것만큼

빡세게 오랜 시간 타도 다른 회원분들처럼

녹초가 되지는 않았거든요.

딱 적성에 맞겠다 싶어서 자격증을 따고,

헬스장에 취직을 해서 지금까지 강사로 열심히 일을 해왔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제 이름을 건

센터를 하나 장만했어요.

 

 

되게 빡세면서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이라

많은 사람들이 스피닝에 관심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원래 다니고 있는 헬스장에

스피닝 수업이 생기면 추가해서 들어보는 정도라

회원분들을 유치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열심히 시간마다 강의만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마냥 헬스장에 속해있는 강사가 아니다보니

이런 부분이 머리가 아파왔어요.

이대로 가다가는 나중에 정말 힘들겠다 싶어서

온라인마케팅대행사를 알아보았는데요. 

되게 많은 곳에 하나하나 전화를 해보았어요.

 

 

인터넷에 온라인마케팅대행사만 검색해도

아주 많은 업체들을 볼 수가 있으실거예요.

아무래도 요즘은 단순히 밥을 먹으러 가게 되더라도

다 인터넷에 쳐보고 가잖아요.

모든 사람들이 쉽게 정보를 얻고 

그것을 바탕으로 발걸음을 움직이기 때문에,

이러한 홍보를 원하는 회사도

직접 홍보를 해주는 회사도 

많아진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다른 광고 방식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라 저같은 사람도 할 수 있었거든요.

많은 업체 중에서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확실한 효과를 줄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정말 많은 곳에 전화를 해보고

상담을 해본 끝에 저는 뉴와이마케팅과 함께 하기로 결정했답니다.

모든 항목들을 비교해보았을 때,

이 곳만이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을 해주더라구요.

일단 상담부터 정말 친절하게 진행해주셨고

제가 모르는 것은 무엇이든 다 설명을 해주셨어요.

안그래도 저는 이런 쪽을 제대로 공부한 사람이 아니다보니

용어는 물론이고 그 기대효과까지

제대로 아는 것이 별로 없었거든요.

처음 접하는 저같은 사람도

바로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셨어요.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하는 마케팅 방법인지,

그 과정 상에서 어떠한 이득이 발생할 수 있는지,

어떤 매체를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등등

1부터 10까지 모든 것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어요.

친절함도 매우 마음에 들었고

뉴와이마케팅은 진행 비용도 매우 합리적이라

바로 진행을 하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저는 돈이 많은 회사가 아니다보니

정말 오랫동안 홍보를 하기는 어려웠는데,

이 곳은 기간안에 확실히 효과를 낼 만한

경력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서

딱 제가 원하는만큼 진행해도 되었어요.

 

 

굉장히 많은 온라인마케팅대행사가 있었는데,

그 중에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도 많았거든요.

이러한 홍보 방식이 비교적 최근부터

각광을 받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았어요.

하지만 저는 불안하고 싶지 않아, 

다양한 경력과 레퍼런스를 볼 수 있는

이 곳으로 선택해주었답니다.

확실히 전문가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노하우도 많으신 것 같았고

얘기를 들어보면 들어볼수록

신뢰감이 많이 생겼었거든요. 

게다가 이 곳과 함께 진행한 많은 회사들이

재계약을 해서 계속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것들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정말 믿고 맡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안그래도 오픈한지 1년도 되지 않아

신경써야할 것이 너무 많았거든요.

또 홍보비용을 내고 맡긴 것인데

미심쩍으면 계속해서 제가 신경써야하고 알아봐야하잖아요.

그러지 않아도 되어서 편했었답니다.

진행을 하기로 하면 어떤 식으로 할지

컨설팅을 받게 되는데 이 부분도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할 수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어떤 부분을 중점으로 홍보하고 싶은지,

어떤 목표 집단을 원하는지 세세하게 정할 수가 있더라구요.

 

 

저는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운동을 할 수 있고, 

아이돌 음악을 위주로 수업을 해서

신나고 즐겁게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어요

또한 스피닝 전문 센터이기 때문에

헬스장에 있는 추가 프로그램이랑은 

다른 퀄리티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도요. 

이런 부분을 전부 기록하면서 들어주시고

여기에서 더 덧붙이면 좋을만한 점이나

어떤 식으로 하면 더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는지 등등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또한 목표 집단에 대한 컨텐츠도

다 다르게 만들어주셔서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었답니다.

 

 

진행하기 전에 많은 온라인마케팅대행사에서

포스팅한 것들을 읽어보고 왔었거든요.

근데 뉴와이마케팅측에서 내준 아이디어는

굉장히 색달랐고 구성도 뻔한게 아니라서 좋더라구요.

제 입장에서도 되게 흥미롭고 재미있는데, 

다른 분들이 보시면 더 즐겁겠다 싶었어요.

다들 이런 식으로 다양하게 홍보를 하나 싶어서 물어보니,

그건 업종마다 다르다는 얘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어떤 분야냐에 따라서

매체나 컨텐츠의 장단점이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오랜 경력이 있는 회사는 남다른 것 같았어요.

 

 

세세하게 다 체크를 해주시고

바로바로 제게 연락을 주셨던 온라인마케팅대행사였어요.

맡겨놓고 깜깜무소식이면 되게 불안하고 신경이 쓰이잖아요.

그런데 이 곳은 포스팅이 될때마다

제게 알려주시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수용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점점 더 좋은 홍보로 이어질 수가 있었는데요.

덕분에 지금은 수업시간 대부분이 꽉 찰 정도로

많은 회원분들이 생겼어요.

처음에 그런 글을 읽고 호기심으로 방문하셨다가

적성에 맞아서 정말 열심히 다니는 장기 회원분들도 생겼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