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관문주담그기 집에서도 손쉽게

야관문주담그기 집에서도 손쉽게!

 

밤의 문을 연다는 뜻을 나타내는 야관문주!

몇해 전부터 회자 되고

티비에서도 많이 나왔단

야관문주

우리말로는 비수리 라고 한다고 해요

 

 

정말 그것의 효능이 정말 대박이라고들

하는데 진짜일지 ㅎㅎㅎ

그래도 다들 좋다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야관문주담그기를

시도 해보았답니다

 

 

야관문주담그기는 다른 담금주 처럼 그다지

막 어렵거나 하지 않더라고요-

비교적 쉬운 편이라서 누구나 할 수 있을 듯-!

일단 준비물은 야관문하고요

그리고 담금주 그리고 유리 용기가 필요하답니다

 

 

야관문주담그기려고 어디서 구하나

머리 아프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인터넷 검색만 해도

주문이 가능했어요 ㅎㅎㅎㅎㅎ

 

 

 

저는 적당하게 주문했답니다

(사실 아무생각없이 남으면 술을 더 사면된다

라고 생각해서 욕심껏 많이 시켰어요-ㅋㅋㅋ)

가격도 되게 싼데 양도 많아서 좋더라고요?

 

 

야관문주담그기 하려고 주문한 야관문!

향도 되게 좋아가지고 술도 되게

향기롭겠다 싶더라고요

우리 신랑 향이 진한 술 되게 좋아하는데

딱! 좋을 듯!

아 참 그리고 야관문은 술은 물론

차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술로만 먹어야 되는건 아닌듯해요

아무래도 주 타켓층이? ㅎㅎㅎ

남자들이다 보니 술이 더 많이 유명해진듯

 

 

야관문주담그기 하면서 효능을 좀

알아보았답니다

남성의 자양강장 , 정력을 회복을 도와주는

참 착한 아이에요

또 콩팥기능을 도우며 눈 건강까지 관리해준다고

하더라고요-

 

 

 

특히나 기관지에도 좋아서

기침과 천식에도 도움이 가득가득 된대요

또 간기능, 혈액순환에도 좋아서

연세가 좀 지긋하신 분들에게도 좋을 듯!

또 충혈이나 설사 급성 위염,

기력이 달릴 때 신경이 약할 때 기관지염

등등에도 다 좋은 팔방 미인 약초였어요

이렇게 좋은 기능이 많으니

꼭 밤의 문 때문만이 아니라도

자주 섭취하면좋을 것 같아요

 

 

또 담금주는 비교적 손쉽게 구할 수 있죠?

저는 무거워서 그냥 인터넷 주문

늘 택배 기사님들께 감사하답니다

다들 많이 쓰시는 바로 그 아이

*이슬 담금주로 주문했어요

30도에 달하는 것으로 골랐어요

저는 더 높은 건 좀 독해서

자주 손이 가지 않더라고요

 

 

또 술을 담가서 보관할 유리용기는

그냥 다이소에서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오래 보관하고 혹시나 하는

상할 걱정에 열탕 소독해주었지요

 

 

 

평소에 잼을 담그거나 피클 담글 때

많이 해봤듯이 넓은 웍에다가

꺼꾸로 세워서 끓이기만 해주면 되죠

너무 센불에 갑자기 하지 말고

그냥 은근~ 하게

안에 까지 다 꽉 차게 되면 습기가

끝이에요

그리고 깨끗하게 건조해주면 끝

 

 

주문한 야관문에서 다른 나뭇가지 같은 것

다른 잎파리 걸러내고 사실 거의 없어서

거를 것이 많이 없었지만 손질은 해줬답니다

 

 

그 다음에 병에다가 넣어주고 야관문주담그기!

담금주 팍팍 넣어주면 끝

 

 

야관문주담그기 알아봤는데요

정력강화에도 좋고

호흡기 강화에도 좋고

부종도 제거해주는

착한 술이에요

다들 건강한 생활 하자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