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조기반납 크레딧 환급 방법

쏘카 조기반납 크레딧 환급 방법

 

요즘 렌터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덩달아 렌터카까지 인기를 몰고있습니다

저도 자주 렌터카를 이용하는 사람인데요

많은 렌터카 브랜드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쏘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은 것 같아요

제 주변에서도 쏘카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여러가지 혜택도 많고 편리한게 장점인데요

 

오늘 알아볼 것은 쏘카 조기 반납입니다~

예정된 기간을 설정하고 차를 빌리게 되어있지만

여러가지 사정에 의해서 조기반납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 그 차액은 환불이 되는 것인지 궁금한데요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쏘카 조기반납에 대해서

여러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답부터 말씀드리면 쏘카를 조기반납하게 되면

쏘카만의 포인트 개념인 크레딧으로 환급이 가능합니다

그 크레딧으로 다음번 이용시에 저렴하게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다른 곳에는 조기반납을 해도 환급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쏘카의 경우에는 이런 설정이 잘 되어있어서

더더욱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물론 환급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조기 반납시 크레딧으로 환급이 가능합니다만,

할인 혜택을 적용받아서 또는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소카를 빌리셨다면

환급이 안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요즘에는 여행을 가기도 정말 힘듭니다

저희 부부는 분기별로 여행을 꼭 다녀야 하는 사람들인데

아직 자차가 없기 때문에 렌터카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쏘카 같은 합리적인 렌터카 브랜드는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도 부득이하게 조기 반납을 한 경우가 있었는데요

크레딧으로 환급을 받아서

다음번 이용시에 차감 후 결제를 하였답니다

 

 

날씨가 부쩍 더워진 것을 보니 또 여름 휴가가 기다려집니다

이번 여름에는 해수욕장도 예약제로 운영이 된다고 하네요

 

 

 

어서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기만을 기대하고 있어요

백신이 나와야 하겠죠.. 아 정말 힘드네요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여행 가는 날이 오긴 오겠죠

 

 

잠시 딴 이야기를 했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올게요

쏘카 조기반납 가능한가요?

정답은 예쓰~! 입니다

조기 반납시에 크레딧으로 환불을 해주기 때문에

다음번 이용시에 포인트처럼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 점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부터 더더욱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이번 주말 실천하고 계신가요?

곧 여름휴가가 다가오는데 너무 아쉽기만 합니다

 

 

 

쏘카 렌터카 이야기를 하면서

요즘 시국 이야기를 빼 놓을 수가 없어서

계속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이야기를 하게 되네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쏘카

오늘은 쏘카 조기반납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거나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이용 중인데

특히 렌터카를 이용할 때 아주 편리합니다

꼭 알아두시고 불편함 없이 차량 이용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이런 날에는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게다가 빗길로 바닥이 미끄러워 서행을 하다보니

차가 많이 막히게 됩니다

게다가 주말이니까 얼마나 막힐까요

저는 그냥 집에서 푹 쉬려구요

뭔가 이런 상황이라면 집에 있는 것이

고생하지 않는 지름길인 것 같기는 하네요

 

 

쏘카 조기반납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다시한번 정리해드리면

조기 반납은 포인트 형태로 환급이 가능하며

다음번 쏘카 이용시에 차감 후 결제하시면 된다!

아주아주 간단한 이야기를 장황하게 늘어놓았네요

아무쪼록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