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생성기 무료 추천 등록방법

바코드생성기 무료 추천 등록방법

 

봄이 되니 집청소에 열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물론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를 제대로 시킬 수는 없지만

그래도 집 정리를 제대로 잘 해놔야 기분도 좋잖아요~^^

집이 깨끗해야 복도 들어온다네요~^^

 

 

오늘 알아볼 것은 바코드 성기입니다

집 정리를 하면서 바코드를 쓰시는 분들은 아마 없으실텐데요

저는 쓴답니다 ㅎㅎㅎ

사실 저는 오래전에 하던 사업을 접고

그 당시에 만들었던 재고들을 꽤나 갖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 마음에

바코드로 관리를 하게 되었어요

 

바코드 관리라고 해서 막 거창하고 어려운게 아니라요

간단하게 어플에서 바코드 생성해서 붙여놓은거에요

어디에 뭐가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개인창고를 이용하시거나 정리광인 분들

바코드생성 무료로 가능한 곳 알려드릴게요

잘 활용하셔서 정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소개할 곳은 어플이에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 등

본인 운영체제게 맞는 스토어를 들어가셔서요

 

 

 

바코드생성기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뜬답니다

 

하늘색 화면에 부엉이(?)가 나와서 맞아줘요 ㅎㅎ

 

 

바코드를 인식함은 물론 QR코드도 가능해서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은 어플입니다

바코드를 생성했으면 읽는 것도 해야하기 때문에

이 어플 깔아두시면 될 것 같아요

 

 

그냥 문자를 입력하여 바코드 생성이 되는거라서

더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안녕하세요~라고 쳐서

바코드를 생성해보았어요~ ㅎㅎ

완전 쉽죠?

 

 

 

바로 저장도 가능하게 되어있구요

공유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더욱 편리해요

간편하게 프린트해서 물건에 붙이시면 됩니다

저는 문구점에서 라벨지를 사서 프린트를 했습니다

하나씩 떼어 붙이니 편하고

정리도 간편해졌어요

 

 

바코드생성기를 이용하게 되면

개인적으로 창고나 공장을 운영하시거나

자체적으로 물건 관리, 재고 체크를 해야하는 분들게

아주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바코드생성기를

무료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니

세상이 참 간편해지고 좋아지는 구나 싶어요

 

 

하지만 상업용으로 이용하시거나

판매하고 수출하고 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꼭 바코드를 생성하고 상공회의소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등록하지 않고 사용하실 경우에는

문제가 생겼을 때 등록된 바코드에 비해서

보호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만약 내가 임의로 생성한 바코드를

누군가도 사용하고 있었다면

근데 그 사람은 상공회의소에 등록을 했다면?

당연히 그 사람 바코드가 인정을 받겠죠?

간단한 원리입니다

 

 

어플이 아니고 사이트를 통해서도 생성이 가능해요

https://barcode.tec-it.com/en/Code128?data=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Linear codes 누르셔서

바코드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이미지에서 빨간 네모 부분을 따라 생성해주시면

아주 간편하게 바코드 생성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 제품을 사서 바코드를 보면

보통 88로 시작을 하게 되죠

이는 대한민국 국가번호입니다

국가번호와 함께 제조업제 코드가 추가 되구요

상품관리코드 등이 추가 되어

13자리의 바코드가 생성되는 것입니다

수출할 때는 특히나 더더욱 바코드가 필수입니다

 

 

바코드생성기에 대해서 알아본 시간이었어요

무료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어플과 사이트를 알아봤는데요

필요하신 분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상업용으로 판매용으로 수출용으로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꼭 상공회의소에 등록을 하셔야해요~

 

그 밖에 개인적 정리 목적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무료로 생성하신 후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물러날게요

좋은 오후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