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결혼하는꿈 꿈해몽 알아보자

내가 결혼하는꿈 꿈해몽 알아보자

설날 연휴를 보내고 
다들 일상으로 잘 돌아가셨는지요~?
저는 명절후유증으로 꽤나 고생을 했습니다
역시 주부들은 명절이 너무 싫어욧 ㅎㅎㅎ

설명절에 가장 듣기 싫은 말이
결혼 언제하니? 라는 이야기라고 하죠
때가 되면 알아서 할 것을..
어른들은 왜 그렇게 궁금해들 하시는지..
1위는 결혼 언제하니?
2위는 돈은 좀 모았니?
라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어머낫 진짜 듣기싫으닷…

 

 

결혼이야 다들 하고 싶죠
사랑하는 사람과 아침을 맞이하며
행복한 하루하루를 당연히 보내고 싶죠!
하지만 현실이 뒷받침되어 주지않는데
어찌 결혼을 한단 말입니까!

저는 유부녀인데도 얼마전에
내가 결혼하는꿈을 꾸었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내가 결혼하는꿈 꿈해몽을
알아보려고 해요
그 밖에 결혼에 관한 여러가지 꿈풀이를 해볼 테니
찾으시는 분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결혼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제 2의 인생이라고도 불리우죠~
그래서 결혼하는 꿈을 꾸면
시작을 의미하는 해몽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꿈해몽 하나둘씩 알아볼게요

 

 

내가 결혼하는꿈 꿈해몽은
취직이나 이직을 하게 되는 꿈이기도 하구요
중요한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계약이 잘 성사되는
길몽입니다~!
시작을 의미하는 결혼의 뜻을 반영한 해몽인듯해요

 

 

 

결혼식장에 짜잔하고 입장을 했는데
하객이 1명도 없다면?
이 역시 취직을해서 새롭게 일을 한다는 해몽입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꿈해몽을 알아봤구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결혼하는 꿈은 어떨까요?

친구가 결혼하는 꿈해몽은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는 해몽입니다
그 친구에게 알려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청접장을 돌리는 꿈해몽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사업을 시작한다는
해몽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아닌 사람이랑 결혼을 한다면? ㅎㅎ
유부녀로서 정말 놀라운 꿈이네요
근데 해몽은 더 놀라워요
평소 원하던 일이 이루어진다! 어머낫

 

 

 

결혼 예물을 받는 꿈은
곧 계약서를 쓸일이 생긴다는 꿈해몽이라네요
사업을 하신다면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거나
혹은 새로 집을 구해 계약서를 쓸 수도 있겠습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고 있습니다
결혼하는 꿈이 대부분 좋은 꿈이나
나쁜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신랑신부가 동시 입장을 하고 있는데
꽈당하고 넘어졌다면
이는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해요
사업이 힘들어진다거나
직장인이라면 직장일이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어진다거나 할거에요

하지만 꿈은 꿈일 뿐~!

 

 

 


이런 꿈을 꾸었다면 미리 예방하는 차원에서
내가 혹시 실수하지는 않았는지
둘러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결혼식드레스나 혹은 예복을 입고
거울 통해 나를 비춰보는 꿈이라면?
이는 결혼전 사랑했던 사람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허걱 ㅎㅎㅎ
미혼이시라면 옛 애인을 만나게 될 꿈이라네요
흠… 위험한데요…ㅎㅎ

 

 

내가 결혼하는꿈 꿈해몽 중에서
결혼식날 상대자가 바뀌는 것은 어떨까요?
계약을 하게될 때 본인에게
유리하고 좋은 방향으로 계약이 된다는 꿈이랍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외에
여러가지 결혼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봤어요
결혼이란 일륜지대사라고 하잖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사는 것인데요
살기가 너무 어렵다보니
3포라는 말이 나오는 것 같아요
모든 분들이 다 살기 편한 세상
결혼을 하고 싶으면 할 수 있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꿈해몽 포스팅을 마칠게요
다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