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눈썹문신 완벽하고확실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방문했어요
한동안 너무 SNS만 했더니 질려요
역시 블로그가 주절주절 
긴 이야기하기에 편안한듯~~^^
오늘은 저의 눈썹 후기에요~!
주기적으로 받아오기는 했었는데
제대로 된 곳을 고르지 못해서
실패도 하고 성공도 하고 그랬거든요
근데 여기는 꼭 기록해놓고 싶을 만큼
너무 예쁘게 잘 되어서
남자친구도 데리고 가려구요!
남녀노소 누구나 꼭 필요한
대전눈썹문신에 대한 이야기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눈썹은 원래 눈을 보호해주는 곳이래요
눈을 지켜주는 곳이라서
얼굴에서 가장 윗부분에 있고요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곳이에요
아주 오래 전부터 눈썹 관리는
화장의 기초라고 여겨져 왔을 만큼
얼굴을 가꾸는데 포인트입니다!
아침마다 눈썹 그리기 어려운 분들,
손감각이 별로라서 늘 화장 실패하는 분들
요즘에는 이렇게 오래가는 화장기술로
2년에 한번씩만 
대전눈썹문신 받으면 돼요~!


이번에는 진짜 실패하기 싫어서
제대로 한번 골라보자! 라는 생각으로
SNS 다 뒤져서 알아보고
주변 친구들에게도 물어봤어요
그러다가 알게 된 곳이 여기에요
노력을 많이 해서 찾은 곳이라
역시 결과가 좋네요!!ㅎㅎ
여기 원장님은 실력이 진짜 좋아서
미리미리 연락하셔서 일정 잡으셔야 해요
저는 운이 좋아서 한분이 일정을 미루는 바람에
일찍 대전눈썹문신 받을 수 있었어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도착~!
우선 상담을 먼저 하게 되는데요
차트도 작성을 하고요~
나에게 맞는 눈썹 모양과
기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요
자연눈썹기법은 많이 해봤어서
이번에는 수지기법이나 콤보로 하고 싶었어요
원장님이 추천해주신 건 
새도우 머신 눈썹~!
은은하고 보송보송한 파우더 느낌이라
벨벳눈썹, 파우더눈썹이라고도 불린대요
사진 보는 순간 너무 예뻐서
바로 결정했어요


새도우 눈썹은 이런분들이 하면 좋대요
잔흔을 커버하고 싶은 분들
밝은 색으로 하고 싶은 분들
선명한 인상을 원하는 분들
지성 피부인 분들 등등
이런 내용은 상담 후에
나에게 맞는 기법을 더 자세히
설명 듣고 선택할 수 있어요


아프지 않게 미리 통증 크림 바릅니다~!
사실 이거 발라도 아픈 곳이 있어요
집에 가서도 막 욱신거리고 그럴 때가 많은데
여기는 진짜 섬세하게 해주시는 듯~!
섬세하게 해주시니까 결과도 더 자연스럽고
관리하기도 쉬운 것 같아요
통증 크림 바르고 20분 뒤에
본격적인 작업이 시작됩니다
통증 크림을 바르고 대기하는 동안
핸드폰 보면서 띵까띵까~~


왼쪽 오른쪽 30분씩
총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총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간편하게 대전눈썹문신이 완성됩니다
디자인 한 그대로 너무 잘 되었어요~
직후에도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되어서
솔직히 진짜 놀랐어요~!
거울 보고 내가 심쿵 ㅎㅎㅎ
나중에 엄마랑 언니도 데리고 와야겠다 싶더라구요
저희 엄마는 20년 전쯤인가
아파트 단지에서 어머니들 보여서 받았는데
너무 아팠었다고;;; 트라우마가 있으세요
그래서 한번도 같이 못 받았다는....
여기는 모시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사진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이렇게 디자인을 하고 난 뒤에
누워서 본격적인 작업을 기다립니다
무슨 생각을 했던 걸까? 
아님 벌써 자는걸까?
저도 기억이 잘 안나네요 
분주하게 준비하시던 직원분들~
그리고 곧 원장님이 오셔서
바로 진행해주셨어요


이렇게 점을 찍어주면서
눈썹의 면을 표현해줍니다
보송보송한 느낌이 들죠?
앞쪽은 최대한 저의 눈썹 결을 살리면서
뒤로 갈수록 선명해지는 느낌이라서
그라데이션 기법이라고도 해요


이렇게 은은하게 완성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던 밝은 색으로
자연스럽게 잘 표현되었어요
딱히 대전눈썹문신을 받았다기보다
누가 화장해준 듯이 은은하게 예뻐요
그날 그냥 집에 가기 아까워서
괜히 주변 어슬렁어슬렁 대다가
카페가서 차 한잔 하고 돌아왔어요
별로 힘들지도 아프지도 않았고
예뻐진 모습에 너무나 신났던 하루


이곳에 확신이 생기니까
다른 것도 다 하고 싶어 지더라구요
그래서 리터치 하는 날 아이라인도 받았어요!
눈썹은 일주일 정도만 관리를 잘 해주면
탈각도 잘 되고 더 자연스러워져요
부족한 부분은 리터치 때 보완을 하고
최종 완성된 모습은 감격 그자체입니다


아이라인 역시 나에게 맞게
굵기와 길이를 조절하여 진행됩니다
점막까지 잘 채워야 자연스럽기 때문에
아이라인도 진짜 실력이 중요해요!
원장님은 눈썹,아이라인,입술과 같은
화장기법은 15년동안 작업해오셨고
여기는 헤어라인, 가르마, 정수리와 같은 
탈모도 커버해주는 곳이에요
smp라고 하더라구요~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대전눈썹문신을 하시면서
가능하면 아이라인은 같이 하는게 좋아요
저는 예전에 다른 곳에서
두개 한꺼번에 받은 적이 있었는데
거기는 실력이 그다지 그래서
눈썹은 6개월만에 지워지고
아이라인은 너무 두꺼웠었다는;;
근데 시간 분배나 효율성을 따져보면
따로따로 받는 것보다
한번에 받는게 좋을 듯 해요
특히 여기는 실력이 좋으니까
둘다 성공각입니다


SMP관련 내용들이 있어서
신기해서 둘러봤어요
요즘에는 탈모도 이렇게 간편하게 가리는 시대라니~!
기술력와 아이디어가 진짜 놀라운 것 같아요
제 친구 중에 출산 후에 탈모 때문에
우울증으로 육아가 힘든 친구가 있는데
이거 꼭 알려줘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각종 상장과 트로피들~!
정말 대단하신 분이구나 싶었어요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되신 분들을 보면
언제나 너무 멋있어요~!
여기 원장님도 진짜 멋지시고
배울 점이 많아서
자주자주 들르고 싶어요


아카데미도 운영을 하고 계시고
이렇게 심사위원으로도 많이 활동하셔서
업계에서 인정을 받고 계시니까
대전눈썹문신이든, 아이라인이든
두피 관련이든
상담한번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와 이런 프로필 사진 너무 멋져요!
저도 언젠간 꼭 찍어보고 싶다
SNS에 있어서 퍼왔어요
오늘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셨을까요?
지금까지 해본 눈썹 중에서 최고였구요
앞으로 주기적으로 자주 들를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