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써야겠다

그냥 써야겠다


평소 리버스 넥에 대한 욕망이 있어서

제가 가진 베이스 기타 넥이 휘거나 못쓰게 되면

언젠가 리버스 넥으로 바꿔야지 벼르고 있었습니다 ㅎ

하지만 제 베이스 기타는 십년이 다 되어가도 건재하지요 ㅎㅎ

아 리버스 넥은 헤드 방향이 위에서 아래로 바뀌어 있는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쉽게 말해서 왼손잡이 베이스 기타 넥을 

오른손 잡이 기타 바디에 붙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



그래서 아 이 베이스 기타는 그냥 이 모양대로

계속 가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ㅎ

그런데 막상 실루엣으로 보니 이 모습이 더 아름답고

안정감이 있어서 만일 리버스 넥으로 바꾸었다면

이상했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안바꾸길 잘한 것 같습니다 ㅎ

사실 제 베이스 기타는 제가 커스텀 오더를 넣어서 만든 기타라

더욱 애착이 가고 아마 평생 갈 기타일 것 같은데요

처음 느낌 그대로 가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