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죽는꿈 꿈해몽 상황별 해몽

가족이 죽는꿈 꿈해몽 상황별 해몽

우리는 꿈을 통해
여러 가지를 예지하기도 하고
미리 불길한 상황에 대비하기도 하고
때론 행운의 순간에
행운을 예감하기도 합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가족이 죽는꿈 꿈해몽입니다.
꿈에서 가족이 죽는다면
좋은 의미일까요?
아니면 나쁜 의미일까요?
현실에서는 상상하기도 싫은 슬픈 일인데요.
꿈은 반대라는 이야기도 있잖아요.
어떤 의미가 있을지
가족이 죽는꿈 꿈해몽 알아보겠습니다.

 

 

가족이 죽는 꿈은 안타깝게도 흉몽입니다. 
집안에 문제가 생길 징조라고 하는데요. 
때로는 가족들끼리 불화가 생기거나
누군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거나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길몽일 수도 있으니
아래 세세한 상황에 대한 
가족이 죽는꿈 꿈해몽 꼭 참고하세요.

 

 

집에 초상이 난 꿈은
나의 고민 문제가 해결된다는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가족이 죽는 것,
집에 초상이 난 것.
비슷한 것 같은데 아예 해몽은 달라지네요.

 

 


남편이 죽는 꿈,아내가 상복을 입게 되는 꿈은
집안에서 바라던 일이 성사되며
금정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을 예지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엄마가 돌아가시는 꿈은
오히려 반대로 엄마가 오래오래
건강하게 잘 사실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정의 평화를 의미하기도 하고요
가족 중에 아픈 분이 있다면
회복이 된다고 하는 좋은 꿈이네요.

아빠가 돌아가시는 꿈은
평소에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
무언가에 눌 억눌려 있는 분들이라면
그 억압에서 해방된다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형제 또는 자매가 죽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이 생겨날 수 있는 흉몽입니다. 
형제나 자매는 평생을 함께 살아가는
든든한 친구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경쟁자이며 라이벌이기도 하죠.

 

 


그렇기 때문에 꿈속에서 형제 자매가 죽는다면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는
흉몽으로 풀이되는 것 같아요.

 

 

이런 일에 있어서는 안 되겠지만
내가 가족을 죽이는 꿈은 어떨까요.
꿈속에서 죽은 가족들이
모두 잘 풀리고
행운이 뒤따른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정말 신기하죠.

 

 

그렇다면 내가 죽는 꿈은 어떨까요.
내가 꿈에서 죽는다면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거나
내가 원하는 대로
일이 잘 풀리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저도 이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어요. 
내가 꿈에서 죽거나
혹은 피를 철철 흘리거나
이런 꿈은 좋은 꿈이라고요

하지만 아무리 좋은 꿈해몽이라고 해도
저는 꾸고 싶진 않네요.

 

 

죽는 방법에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물에 빠져 죽는 꿈이라면
어려운 일이 해결되고
아팠던 몸이 말끔히 낫는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가족이 죽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고요
친구가 죽는 꿈은 어떨까요.
이는 친구와 불화가 생길 수 있다는
해몽이라고 하네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꿈에 나온 그 친구와
조금 조심히 생활해야 할 것 같아요.
말 한마디 한마디가
그 사람에겐 상처가 될 수도 있으니까
내가 정말 지키고 싶은 친구라면
조심하는 게 좋겠죠.

 

 

죽었다. 살아나는 꿈은 어떨까요.
모든 운이 상승하고 앞으로도
모든 일 다 잘 되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알다가도 모르겠는 꿈해몽
오늘은 가족이 죽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거의 대부분은 좋은 내용인 것 같은데
안 좋은 내용도 종종 있기 때문에
기왕이면 누군가가 죽는 꿈은
꾸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